본문 바로가기
호수의 글 감성,좋은,명언

[2024년 6월 18일] 하루 시작 좋은 글로 어때요 힘이 되는 글,명언 모음

by 거름아 2024. 6. 18.

나를 믿어요

세상은 넓고 험난하지만

저는 두려워하지 않아요.

저는 제가 가진 힘을 믿고

앞으로 나아갈 거예요.

어떨 때는 넘어질 수도 있겠지만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강하고 용감하니까요.

자신을 믿어요.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만남과 이별 그리고 사랑

사람과의 만남에 있어

좋음과 싫음을 정확히 하고,

사람이 좋다고

나의 모습을 잃지 않으며,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상대방을 알아가 볼 것.

믿음을 주지 않는 사람에게

감정 소비를 하지 않고,

빈틈없이 표현해 주는 사람과

사계절을 걸을 것.

사랑엔

주는 것과 받는 것이 공존해야 하며,

상대방이 해주는 것에 대해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

이별했다고

바닥을 보이지 않으며,

금방 잊고 싶어 커다랗게 생긴 멍을

스스로 짓누르지 않을 것.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나의 잘못이라며 자책하거나

나를 미워하지 않으며,

돌아오지 않을 사람에게

미련을 두지 않을 것.

혼자 있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고,

나를 사랑하는 시간을 가지며

자존감을 올릴 것.

충분히 나를 사랑할 때

나의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

상처 없는 듯 모두를 사랑할 것.

- 성호승, '감정 수업' 중


언제나 현재에 집중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 Paul Coelh -


#명언#인생명언#감성글

#공감글#좋은글 #좋은글귀

#짧은글귀#위로글#힘이되는글귀

#짧은 시#좋은글모음#좋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