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수의 글 감성,좋은,명언

2024년 9월 30일 하루 시작 좋은 글로 어때요 힘이 되는 글,하루명언

by 거름아 2024. 9. 30.

하루 시작 좋은 글로 어때요?

새로운 하루가 시작될 때마다 우리는 새로운 기회를 맞이합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하루가 빛나길 바라며, 힘이 되는 글과 명언을 모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하루를 더 밝고 긍정적으로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좋은글 하루인사

[목차여기]

하루 시작 힘이 되는 좋은 글

아침인사

세상을 밝히는 태양처럼

당신도 누군가에게

빛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당신의 빛을 세상에

비춰주세요.

시간의 결

시간은 손끝에서 사라지는 모래알 같아

잡으려 해도 흩어지고

어느새 나를 지나쳐버린 흔적들

스무 살의 꿈은 어느새 서랍 속에 묻혔고

마흔의 나를 마주한 지금

나는 어쩌면 더 단단해졌을지도 몰라

흐르는 시간 속에서 배운 것들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그 결 속에 나의 이야기들이 새겨져 있어

작은 흠집마저 나의 일부가 되었고

그것들이 나를 더 깊게, 더 넓게 만들었지

지금 이 순간, 나는 더 이상

시간을 붙잡으려 하지 않아

그저 그 흐름 속에서

나의 결을 따라 살아갈 뿐

시간의 결

하루명언

말이 입힌 상처는

칼이 입힌 상처보다 깊다.


- 모르코 속담 -

하루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