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수의 글 감성,좋은,명언

2024년 7월 28일 하루 시작 좋은 글로 어때요 힘이 되는 글,하루명언

by 거름아 2024. 7. 28.

하루 시작 좋은 글로 어때요?

새로운 하루가 시작될 때마다 우리는 새로운 기회를 맞이합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하루가 빛나길 바라며, 힘이 되는 글과 명언을 모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하루를 더 밝고 긍정적으로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하루 시작 힘이 되는 좋은 글

어둠 속에서 피어나는 별

어둠 속에서 피어나는 별빛은

희망과 꿈을 상징합니다.

힘든 순간에도 희망을 잃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별빛은 우리에게 가르쳐 줍니다.

어둠 속에서 피어나는 별

너 많이 힘들었겠구나

너..

많이 힘들었겠구나

지금까지 몰라줘서 미안해


걱정하지 마

모두 지나갈 일이니까


혼자서 참느라 얼마나 힘들었어

참지 않고 마음껏 울어도 돼

내가 네 곁에 있을 테니까


절대 변하지도 않고

떠나지도 않을 거야


넌 혼자가 아니야

세상 모든 사람이 널 손가락질해도

난 널 믿어

너는 구구보다도 소중해

널 지켜줄게

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좋은글 중에서

너 많이 힘들었겠구나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여워 마라

슬픔의 날을 참고 견디면

머지않아 기쁨의 날이 온다

잠자는 시간을 제외한 매 순간

내가 가장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악착같이 찾는

그 아름다운 방황을 해라

-동물학자 최재천-

하루명언

배가 비어있으면 정신도 빌 수 밖에 없다

-오노레드 발자크 -

하루명언